본문 바로가기
주식

에이피알 실적 폭발 연매출 1조 돌파하나 2025 주가전망

by 머니크니 MK 2025. 3. 26.

오늘은 글로벌 뷰티테크와 패션 신흥 강자 '에이피알(APR)'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해 보겠습니다.

 

최근 한화투자증권 리포트를 통해 목표가가 9만 원까지 상향되며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 이 기업, 과연 그 배경은 무엇이고 2025년 주가 전망과 투자 관점에서는 어떤지 함께 살펴보시죠.

 

에이피알 주가전망

 

같이 보면 좋은 글

 

리쥬란 콘쥬란의 파마리서치 주가전망 및 기업분석 2025년에도 성장 계속될까

 

리쥬란 콘쥬란의 파마리서치 주가전망 및 기업분석 2025년에도 성장 계속될까

이번 글에서는 재생의학 분야의 핵심주자 '파마리서치(214450)'의 기업분석과 2025년에도 성장이 지속되고 투자해도 될지 등 실적전망과 함께 투자자 관점에서 포인트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특히

moneykney.tistory.com

 

코스맥스 주가 전망 올해만 벌써 30% 상승 한한령 해제 중국 경기부양 수혜주효과 노동절까지

 

코스맥스 주가 전망 올해만 벌써 30% 상승 한한령 해제 중국 경기부양 수혜주효과 노동절까지

2025년 들어 오늘까지 벌써 30% 이상 상승하며 주목받고 있는 '코스맥스(192820)'에 대해 깊이 있게 살펴보려 합니다.중국 경기부양책과 함께 한한령 해제 기대감과 글로벌 ODM 시장에서의 지배력 강

moneykney.tistory.com

 

목차

 

1. 에이피알은 어떤 기업인가? 기업 분석

2. 2024년 실적 요약

3. 2025년 전망과 성장 모멘텀

4. 투자 관점 종합 분석 및 결론 

 

내용

1. 에이피알은 어떤 기업인가? 기업 분석

 

💡 에이피알(APR)(278470)은 2014년 설립된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으로, 뷰티, 패션, 헬스케어 분야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 에이피알 홈페이지 : https://apr-in.com/index.html

에이피알 홈페이지 사진_출처 에이피알
에이피알 홈페이지 사진_출처 에이피알

 

240326 에이피알 주가 차트_출처 인베스팅닷컴
240326 에이피알 주가 차트_출처 인베스팅닷컴

 

  • 주요 브랜드
    • 뷰티 : 메디큐브(Medicube), 에이프릴스킨(Aprilskin)
    • 패션 : 널디(Nerdy)
    • 라이프스타일 : 포맨트(Forment), 글램디(Glam.D)
    • 엔터테인먼트 : 포토그레이(Photogray)
✅ 메디큐브 홈페이지 : https://themedicube.co.kr/
✅ 에이프릴스킨 홈페이지 : https://aprilskin.com/
✅ 널디 홈페이지 : https://www.whoisnerdy.com/
✅ 포맨트 홈페이지 : https://theforment.com/
✅ 글램디 홈페이지 : https://glamd.co.kr/ 
✅ 포토그레이 홈페이지 : https://photogray.com/

 

💡 D2C 전략 강자

자사몰 중심의 판매와 데이터 기반 제품 개발로 국내외 시장을 빠르게 장악하고 있습니다.

특히 AI 기반 플랫폼과 고객 피드백 연계 개발 방식이 매출 상승의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 고객이 직접 피드백 → 제품 개선
  • 자사몰로 판매 마진 극대화
  • IT기반 고객 경험 최적화

💡 글로벌 시장에서도 존재감이 뚜렷하며, 인지도 급성장 중

  • 미국, 일본, 유럽, 동남아시아 등에서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이 폭발적으로 성장 중입니다.
  • 특히 미국 시장에서는 매출이 전년 대비 100% 이상 증가했습니다.

 

반응형

2. 2024년 실적 요약

 

📈 에이피알 2024년 실적 요약

항목 수치
매출액 6,918억 원
영업이익 1,226억 원
영업이익률 17.7%
ROE 38.86%
PER 19.70배
PBR 6.30배

 

에이피알 펀더멘털_출처 네이버페이증권
에이피알 펀더멘털_출처 네이버페이증권

 

 

에이피알 브랜드별, 국가별, 판매채널별 매출 비중 그래프_출처 에이피알
에이피알 브랜드별, 국가별, 판매채널별 매출 비중 그래프_출처 에이피알

 

💬 메디큐브 디바이스의 매출을 중심으로 브랜드별 고른 매출 증가 비율을 보이며, 특히 한국보다 해외에서의 성장세가 두드러집니다. 현재 50% 이상을 해외매출이 차지하며, 특히 외부몰이 아닌 자사몰에서의 판매 비중이 50% 가까이 되는 점이 앞으로의 성장세와 실적개선에 큰 도움이 될 거로 보입니다.

 

📂 좀 더 자세한 에이피알 2024년 보고서는 첨부파일을 확인하세요. 

에이피알 IR BOOK 2024.pdf
4.17MB

 


3. 2025년 전망과 성장 모멘텀

 

에이피알 메디큐브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옥외광고_출처 에이피알

 

에이피알 메디큐브 미국 LA MOXY호텔 전광판 옥외광고_출처 에이피알

 

 

📊 에이치알 2025년 전망(가이던스 및 컨센서스)

항목 가이던스 컨센서스
매출액 1조 원 9,402억 원
영업이익 약 1,700~1,800억 원 약 1,628억 원
영업이익률 17~18% 18%
PER 약 21.8배 약 19.2배
PBR 추정치 없음 약 5.8배
ROE 추정치 없음 약 36.69%

 

 

에이피알 파이낸셜 썸머리_출처 네이버페이증권
출처_네이버페이증권

 

💬 2025년도는 에이피알의 성장 핵심 모멘텀이 될 예정입니다.
✅ 디바이스 부문 : 홈뷰티 시장이 본격 개화 중이며, 기존 화장품 고객이 디바이스로 이동하며 수익성 강화 예상
✅ 해외 오프라인 진출 : 일본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며 1분기 말 500개 매장 입점 → 연말까지 3,000개 매장 목표
✅ 시장 다변화 : 미국 외에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서 급성장 예상. 디바이스 + B2C 모델로 장기적 구조 안정성 확보

 


4. 투자 관점 종합 분석 및 결론 

 

💡 에이피알 주가 상승 이유 요약

  • D2C 모델 + IT 기반 운영
  • 고성장 브랜드군 확보
  • 뷰티 디바이스의 글로벌 호응
  • 재무구조 안정 + 수익성 확보
  • 실적 기반 목표가 상향
💬 이런 투자자에게 적합할 거 같습니다.
✅ 중장기 성장주에 투자하고 싶은 분
✅ 글로벌 확장성을 중요하게 보는 분
✅ 화장품, 디바이스 산업 트렌드에 관심 있는 분
💬 에이피알은 2025년과 2026년 기존 대비 큰 성장으로 목표로 하고 있으며, 그 목표에 걸맞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따라서 지금이 좋은 진입 시점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실적 발표와 오프라인 채널 확장 여부를 지속 확인해 보세요.

 


해당 게시글은 투자 참고를 위한 단순 정보 제공 목적입니다.

투자 권유 및 종목 추천이 아니므로, 투자에 대한 책임이나 결과는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일정 기간 후 수치 또는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본 콘텐츠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100% 보장하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를 위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반응형

home top bottom
loading